넥슨, '카트라이더' 새해맞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www.nexon.com)에서 12월28일부터 오는 2006년 1월4일까지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된다고 28일 발표했다.

'카트라이더'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카트라이더'에서 같은 대기실에 만난 8명의 게이머들이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인사를 함께 나누면, 신년의 즐거움과 함께 게임 머니가 10루찌 추가로 지급된다. '카트라이더'는 2005년 초에도 동일한 내용의 이벤트를 마련,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적이 있다.

넥슨의 한 관계자는 "가까운 친구, 친지는 물론, 함께 '카트라이더'를 즐기는 게임에서의 다른 게이머들과도 함께 새해의 기쁨을 나누는 차원에서 이번 '새해맞이 이벤트'를 다시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카트라이더' 게임 홈페이지에서도 새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넥슨은 병술년을 맞아 12월30일부터 1월2일까지 '2006 병술년에는 개(번호)판을 달자!'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중 '카트라이더'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2006년 새해의 소망을 적은 게이머에게 '카트라이더' 슬롯 체인저 및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된 '2006 새해 번호판'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