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어즈, '군주' 일본 오픈베타서비스 실시

엔도어즈(대표 김화수)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온라인'(www.goonzu.com)의 일본 내 오픈 베타 테스트를 28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발표했다.

엔도어즈는 지난 8월 일본의 게임 퍼블리싱 전문업체 게임팟(대표 우에다 슈헤이)과 '군주온라인'의 수출 계약을 체결한 후, 일본인들의 성향과 정서에 맞는 완벽한 현지화 작업과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마치고 오는 28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군주온라인'은 일본에서 '쿤슈'라는 공식 명칭으로 서비스가 되는데, '쿤슈'는 '군주온라인'의 핵심 시스템인 정치시스템과 실시간 경제시스템, 아기자기한 전투시스템은 그대로 적용하면서도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하여 전체적인 그래픽이나 맵, NPC, 몬스터 등을 동양과 서양을 적절히 배합한 판타지풍으로 제작했다.

또한, 캐릭터 원화 작업부터 그래픽의 색감 하나하나까지 일본 게이머들의 취향에 맞게 다시 제작하였고, '군주온라인' 특유의 강력한 커뮤니티 시스템 등을 적절히 살려 새로운 게임성을 선보인다.

일본 오픈 베타 테스트는 '쿤슈'의 공식 홈페이지(www.kunshu.jp)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다운 로드 받아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군주온라인'만의 독특한 게임성과 더불어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일본 게이머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엔도어즈 김화수 대표는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마치고 많은 일본 게이머들에게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게 되어 무척 기대가 된다"라며 "사전에 진행된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군주온라인'만의 독특한 정치 및 경제시스템이 일본 게이머들에게 더욱 강하게 어필할 수 있다는 것을 검증 받은 만큼 향후 일본 게임시장에서 크게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