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제 1회 지팡 모바일 게임 자키 컨테스트' 개최
KTF(대표 조영주,www.ktf.com)는 자사가 출시한 차세대 모바일 게임 서비스 '지팡'(GPANG)의 브랜드 홍보와 지팡 게임을 소개하는 지팡 자키를 선발하기 위해 '제 1회 지팡 모바일 게임 자키 컨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총 3명의 지팡자키를 선발하기 위해 이번 컨테스트는 지난 달 28일부터 진행됐으며, 총 110여 명의 끼를 가진 남녀 참가자들이 참가했다. 사전 인터뷰를 통한 총 10명의 예선 진출자는 지난 12월21일 지팡 게임자키 컨테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었다.
예선 진출자들은 12월 22일, 23일 지팡 모바일 게임에 대한 이해와 게임자키로서의 자질을 키우는 자리인 지팡 게임캠프에 참여했고, 캠프 내용은 리얼 TV형식으로 제작하여 MBC게임을 통해 27일 오후 4시 방영된다.
오는 29일 클럽 강남 NB에서 클럽 파티 형식으로 진행되는 본선대회는 개그맨 홍록기와 가수 아유미의 사회로 진행되며 틴틴파이브, 슈가 등의 축하무대와 KTF 매직앤스의 프로게이머 선수가 출연한다. 지팡 모바일 게임자키 선발 방법은 홈페이지 최종투표 (20%), 현장 SMS 투표(20%), 전문가 심사 (60%)를 기준으로 한다. 본선 대회는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최종 컨테스트는 특집방송으로 MBC 게임을 통하여 방영될 예정이다.
지팡 자키로 선출된 3명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각종 게임관련 매체에 '지팡 모바일 게임자키'로 활동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