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네오스팀' 겨울 방학 맞이 업데이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스튜디오 마르스(프로듀서 홍찬화)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네오스팀'(ns.hanbiton.com)에서 길드 퀘스트 등을 추가하는 총 3가지의 '겨울 방학 맞이 업데이트'를 이 달 30일에 실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먼저 '네오스팀'의 '겨울방학 맞이 업데이트' 중 하나로 진행되는 개인 상점 업데이트는 개인 상점에 구매(BUY)기능이 추가되어 아이템 판매 뿐 아니라 아이템 목록 중에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서 올리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두 번째로 '네오스팀'의 PVP지역인 리어랜드에서 진행되는 '자리트의 미니게임'은 NPC 자리트가 풀어놓은 애완동물을 잡아오면 다양한 선물을 주고, 보물 상자를 뿌려 놓아 각 국의 분쟁을 유도하는 것. 또 숫자 게임에 능통한 자리트의 부하와 유저들을 경쟁시키는 등 매 시간마다 PVP 지역에서 미니게임이 번갈아 가며 진행된다.
끝으로 길드에 가입한 길드원들만이 수행할 수 있는 퀘스트로 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를 끼치는 범죄자들을 처벌하는 '길드 퀘스트'도 함께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스튜디오 마르스 홍찬화 프로듀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네오스팀'의 많은 게이머들이 원하셨던 길드 단위의 퀘스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네오스팀'은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업데이트를 진행 할 예정이며 네오스팀과 함께 즐거운 방학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