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야구 온라인 게임 '슬러거' 오는 1월 공개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포츠 온라인 게임 '슬러거'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2006년 1월 중순에 개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슬러거'는 야구 게임의 본질인 치고 달리는 액션을 강조한 게임으로, 투수와 타자간 두뇌싸움, 타이밍의 극적 연출과 빠른 경기 진행을 선보여 실제 야구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온라인 야구 게임.

단순한 시뮬레이션형 리얼 야구 게임에서 벗어나, 게임과 만화나 영화 등 상상 속에서만 가능했던 화려한 투구와 멋진 타격을 연출하고 박진감 넘치는 스윙과 화려한 팔색 변화구를 살펴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슬러거'는 풀3D 카툰랜더링을 채택, 마치 야구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수준 높은 게임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귀엽고 개성강한 3등신 캐릭터들의 과장되고 유쾌한 표정과 동작은 야구 게임의 재미를 한층 극대화시켰다.

네오위즈 퍼블리싱사업부 김정훈 팀장은 "'슬러거'는 야구의 스포츠적 재미를 충실히 구현하면서도, 야구룰을 잘 모르는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라며 "2006년 '슬러거'를 통해 온라인 야구게임의 대중화를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1월 초, '슬러거'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