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네오스팀' 모바일 미니 게임 출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스튜디오 마르스(프로듀서 홍찬화)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네오스팀'(ns.hanbiton.com)에서 모바일 미니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는 '스팀 모바일'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0일 오픈했다.

'네오스팀'의 '스팀 모바일'은 모바일 게임 방법과 게임 화면을 안내하는 메뉴로 '모바일 미니게임'의 첫 번째 에피소드인 '폼 눈싸움'을 공개했다. '폼 눈싸움'은 '네오스팀'의 캐릭터 폼과 루이프가 출연하는 눈싸움 게임으로 눈덩이를 던지는 속도와 피하는 속도가 단계별로 빨라진다.

또 '네오스팀'에서 스팀머신을 사용하여 머신 어빌리티를 발동하는 것처럼 상대에게 눈덩이를 맞추면 일정량의 게이지가 축적되어 강력한 공격도 가능하며, 좌우 방향키와 확인키만으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네오스팀'의 '스팀 모바일' 오픈으로 캐릭터 폼과 루이프를 모바일 게임을 통해서도 만나보실 수 있다"며 "시원한 눈싸움 게임을 통해 스트레스도 해소하시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스팀'에서는 31일까지 게이머들에게 노트북, X-BOX 360, LCD 모니터 등 총 2억원의 상품을 선물하는 '12월 스팀 대공습'을 함께 실시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