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알스페이스, '디오' 에피소드 7 복마전 업데이트

씨알스페이스(대표 최원제)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디오'(www.doonline.co.kr)의 7번째 에피소드 '복마전'을 업데이트 한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대규모 이벤트 전용 맵인 십이지절진을 기반으로 사용자간 자유롭게 팀을 구성하여 각 팀 간에 독특한 형식의 PvP를 통해 일반 게임필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사냥터를 독점적으로 차지하는 것이다.

특히, 승리한 팀에게 제공되는 사냥터는 많은 경험치 획득 외에도 게임내 고급 아이템 드랍율이 대폭 상향되어 있어 벌써부터 게이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외에도 씨알스페이스는 2006년 1월5일부터 2006년 2월2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과 경품을 지급하며, 마일리지 적립을 통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씨알스페이스의 오용환 개발 본부장은 "'복마전'은 그동안 씨알스페이스가 축적해온 게임 개발의 기획적인 측면과 기술적인 측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게임들의 천편일률적인 PvP 방식에 대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여 많은 사용자들에게 더욱 즐거운 게임 세상을 보여줄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