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신규 에피소드 '붉게 타오르는 분노'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CRS(대표 오용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무협 온라인게임 '디오: 마족전쟁'(이하 '디오')에 새로운 에피소드 '붉게 타오르는 분노'의 업데이트를 금일(23일) 실시 했다.

지난 12월에 이어 세 번째로 적용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44레벨 이상 입장 가능한 신규 맵 '황경산 산사'와 마족대장, 마안, 마족책사 등의 몬스터, 엄청난 위압감을 자랑하는 신규 보스 몬스터 '붉은 미호' 등이 첫 선을 보인다.

이 중 신규 보스 몬스터 '붉은 미호'를 물리치면 태산, 의천, 독고, 월광 시리즈 아이템을 기존 +5에서 +6까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재료와 일정 수치의 강화된 보주, 그리고 '붉은 미호'의 미니어처 펫을 습득할 수 있으며, 이 중 '붉은 미호'의 미니어처 펫은 자동물약과 자동줍기 외에도 몬스터 사냥과 PvP에 효과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CRS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족대장, 마안, 마족책사 등의 신규 몬스터로 변신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수치의 명성치와 명성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마족 이벤트 아이템을 얻어 일정 개수만큼 모으면 전투물약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오위즈 CRS의 오용환 대표는 "이번 '붉게 타오르는 분노' 에피소드 역시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를 보장할 것"이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약속 드린 만큼 다음 업데이트에도 게이머들이 만족할 만한 콘텐츠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의 자세한 사항은 '디오' 홈페이지(http://www.doonlin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