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브이, '샤이야' 행운의 자동차 주인을 찾아라
소노브이(대표 김종완)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이야'(Shaiya,www.shaiya.com)에서 지난 12월23일부터 1월2일까지 진행된 '극한의 PK 이벤트 사투(성물을 파괴하라!)' 의 1회차 추첨식을 진행하고 경품인 '투싼' 의 행운의 당첨자 명단을 4일 발표했다.
소노브이측에서 준비한 4개의 대단위 이벤트 중 하나인 '극한의 PK 이벤트 사투'의 1회차 당첨자는 지난 1월3일 실시된 추첨을 통해 탄생했으며, 행운의 주인공은 'lovechr' 계정을 사용하는 게이머 최한열씨(29세, 충난 태안군 거주)로 경품인 SUV 투싼의 주인공이 되었다.
이번 이벤트 추첨은 '샤이야'의 각 접경지역에 위치한 성물을 파괴할 때 드롭되는 '성물의 징표'를 획득한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또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게임 전문 기자 3명 참석하여 직접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 되었으며, 게이머들에게 부여된 고유번호를 무작위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 됐다.
현재 진행 중인 4개의 대단위 이벤트는 2월13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극한의 PK이벤트 사투' 는 2월13일까지 남은 2~4회차 이벤트가 진행되며 NF소나타, 신형 싼타페, 그랜저 TG가 그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다. '극한의 PK 이벤트 사투' 1, 3회차는 성물을 한 개라도 획득한 캐릭터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2,4회차는 성물을 가장 많이 보유한 캐릭터를 대상으로 1등에게 상품이 지급된다.
소노브이가 진행 중인 4개의 대단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샤이야' 공식 홈페이지(www.shaiya.com)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으며, 18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회원 가입 후 누구든지 접속해 플레이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