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클, 육성 모바일 게임 '드래곤판타지' SKT 통해 서비스

모비클(대표 권영준,www.mobicle.co.kr)은 자사가 개발한 육성 모바일 게임 '드래곤판타지'를 오는 1월5일부터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4일 발표했다.

육성 모바일 게임 '드래곤판타지'는 기존의 육성 게임이 아지자기한 맛이 있었다면 이에 비해 자신의 용을 이용해 모험을 떠나는 롤플레잉 요소를 강화하고, 게이머가 키운 용을 가지고 게이머 간에 대결을 벌일 수 있는 세미네트워크 부분이 특징인 게임이다.

게이머는 새끼용을 키워서 레드, 골드, 그린, 화이트, 그린 총 5종의 성인 용 중에 하나로 성장 시킬 수 있으며, 성인용을 교배시켜 더욱 강력한 2세대 용을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총 상금 1천만원이 걸린 길드전 이벤트가 개최된다. 길드 순위 20위 안에 들 경우 웹상에서 성을 부여받으며, 길드 점수에 따라 성을 진화 시킬 수 있다. 더불어 패킷미터기를 탑재하여 대전에 따른 네트워크 사용량을 체크해 요금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드래곤판타지'는 '4242+magicⓝ'을 누르면 다운 로드 받을 수 있으며, 1월 중에는 LG텔레콤을 통해서 서비스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