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겨울방학의 추억은 '리니지 캠프'와 함께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리니지'의 '제 6회 리니지 청소년 캠프'를 오는 1월22일부터 24일까지 강원도 평창 보광 휘닉스 파크에서 개최한다.

'리니지'가 매년 2차례 방학을 활용하여 개최하고 있는 청소년 캠프는 참가자들에게 장래 직업으로서의 게임 개발자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팀 프로젝트 등으로 게임개발과정을 직접 체험 해볼 수 있는 코너를 제공하는 등, 게임 개발에 관련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행사이다.

올해 열리는 '제 6회 리니지 청소년 캠프'에서는 게임 관련 학과의 그래픽 제작 과정을 시연 체험할 수 있고 전문강사와 함께 스노우보드를 배워보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참가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신청 자격은 '리니지'를 플레이하는 중,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게이머이며, 신청 기간은 1월9일부터 16일까지이다. 더불어 '리니지' 고객 여부와 관계없이 동반 1인이 함께 할 수 있다.

'제6회 리니지 청소년 캠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www.lineage.co.kr)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