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곤, '큐링 온라인' 인기 스타와 함께 해요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가 개발하고 KTH(대표 송영한)의 포털 사이트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큐링'(qring.paran.com)이 '큐링 온라인'으로 공식 명칭을 변경하고 1월5일부터 2월5일 까지 한 달간 정식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큐링 온라인' 스타클럽 서비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스타는 내 가슴에'라는 이벤트는 회원수 및 충성도를 기준으로 최우수 스타클럽을 선정해 스타클럽에 속해 있는 회원들이 직접 스타와 팬미팅 파티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팬미팅 파티는 퀴니 및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3, 6, 9 레벨을 달성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싸이언 초콜렛폰 10대, PSP 화이트 기가팩 100대, 큐링 티머니 카드 500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3, 6, 9 이벤트'와 신규 가입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씩 총 400명에게 큐링 티머니 카드를 제공하는 등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게이머와 기존 회원이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KTH의 한 관계자는 "'스타는 내 가슴에'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가 원하는 스타를 섭외하는 고객 중심 스타 마케팅을 펼침과 동시에, 푸짐한 경품을 제공함으로써 겨울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큐링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qring.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