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game, '란온라인' 세 번째 에피소드 '또 다른 진실' 업데이트
GFgame(대표 김삼선)은 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이 개발하고 자사의 포털 사이트 하이코쿤(www.hicocoon.com)을 통해 서비스 하고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란온라인'의 '에피소드 3 - 또 다른 진실'을 본 서버에 업데이트 한다고 10일 발표했다.
그동안 진행된 '에피소드 2'까지의 내용을 살펴보면 '유성우 사건'을 조사하던 최태규 박사는 이세계(異世界)와 현세계(現世界)의 차원간 이동이 가능하다고 판단하고, 현세계가 받을 악영향을 우려해 국제공인 학술단체인 'Saint 재단'을 설립하며 그 산하의 특수 교육기관을 운영하게 된다. 즉, '에피소드 2'는 이세계에 대한 대응 전략을 수립하는 단계라 볼 수 있다.
한편, '에피소드 3 - 또 다른 진실'에서는 이세계의 세력에 대해 단순히 수동적 방어가 아닌 이세계 자체를 흡수하고자 하는 'Saint 재단'의 본격적인 이야기를 접할 수 있다는 내용으로, 이세계의 실마리를 확인할 수 있는 퀘스트, 맵, 신규 몬스터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게이머들이 개성있는 캐릭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수의 코스튬을 추가하고 헤어샵이 추가되어 캐릭터의 헤어 스타일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GFgame의 류수정PD는 "'에피소드 1' 및 '에피소드 2'는 각각 사건의 시작 및 의문의 제시라는 시나리오에 따라 진행되어 왔으며, 앞으로 적용되는 '에피소드 3'를 통해 퍼즐을 완성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란온라인' 공식 홈페이지(ran.hicoco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