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길드워' 새로운 챕터 20일부터 부분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길드워'의 새로운 챕터를 1월20일부터 22일까지 '글로벌 프리뷰 이벤트'를 통해 부분 공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전세계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초보자가 NPC와의 대전을 통해 PvP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튜토리얼 지역을 포함, 기존에 있던 4인 대전용 아레나, 토너먼트전, 길드전 등 모든 PvP 지역이 통합된 새로운 대륙 '발타자르의 군도(battle isle)'가 새롭게 선보이며, 챕터2에 포함될 예정인 새로운 직업(어새신과 리추얼리스트)으로 PvP를 즐길 수 있는 등 챕터2의 사전 체험이 가능하다.

엔씨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길드워'의 아시아시장 본격 공략을 위해 동양적 요소와 새로운 방식의 경쟁 요소, 확장된 롤플레잉의 재미에 중점을 두었다. '길드워'만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전세계 공개 체험 이벤트를 통해 부분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길드워' 공식 홈페이지(www.guildwars.co.kr)를 통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자세한 참가 방법은 17일 공식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