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션, 모바일 칸과 제휴 맺고 한 달간 공동 이벤트 진행

이모션(대표 정교민,www.emotion.co.kr)은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www.t3.co.kr)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댄스 온라인 게임 '오디션'이 '모바일 칸'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11일부터 한 달간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발표했다.

'모바일 칸'은 휴대폰 위치를 기반으로 고객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개인 시큐리티 서비스인 '모바일 출동 모비가드'를 서비스하고 있는 업체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디션'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홍보할 예정.

1월11일부터 2월10일까지 진행되는 '오디션과 함께하는 모바일 출동 모비가드 무료 체험' 공동 이벤트는 '오디션' 회원 중 KTF가입자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으며,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audition.bugs.co.kr)에서 '모바일 출동 모비가드 한달 무료 체험'을 신청하는 모든 회원에게 오디션 캐쉬 1,500원과 이십만덴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정밀 위치 찾기 서비스와 위험시 안전 요원 출동 서비스 1회, 24시간 모바일 서비스로 주변 건물 정보와 날씨, 교통 정보를 휴대폰으로 받을 수 있는 등 '오디션'을 즐기는 게이머들은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모션의 한 관계자는 "사회적으로 여러 범죄에 대한 피해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조금이나마 게이머들의 안전을 생각하여 이번 제휴 마케팅을 펼치게 되었고, 자신의 안전도 지키면서 푸짐한 '오디션'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오디션'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audition.bug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