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팡야' 새로운 아이템과 길드 대전 업데이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포츠 온라인 게임 '팡야:시즌2'(www.pangya.com)에서 '겨울 방학 대공습' 업데이트 7편 가운데 '천사&악마의 날개'와 '길드 대전'을 업데이트 한다고 11일 발표했다.

'팡야:시즌2'는 '천사&악마의 날개' 업데이트를 통해 날개를 달고 플레이를 하면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날개 아이템을 추가했다. '천사 날개' 는 캐릭터 손에 이펙트 효과를 제공하고 '팡야'를 칠 경우 함께 플레이하는 게이머에게 보너스 팡을 베푸는 기능을 갖췄으며, '악마 날개'는 필드에 비가 내릴 경우 무조건 2홀 연속 비를 뿌리고 '팡야'를 치면 데빌 보너스 팡을 지급한다.

더불에 이번에 업데이트 된 '길드 대전' 은 매월 온라인에서 쉽게 길드전을 펼칠 수 있도록 게이머의 편의를 도와주는 시스템이다. 이 달에는 길드전에서 상위를 차지한 6개 길드에게 쿠키를 제공하며, 길드 대전에 대한 설문을 작성하여 아이디어 게시판에 올리는 게이머에게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총 1,000쿠키를 선물한다. 오는 2월 '길드 대전'부터는 상위 6개 길드에게 트로피를 제공하며 1위를 차지한 길드에서 기여도가 가장 높은 게이머에게 유니크 아이템인 금색 트윈패더 클럽을 지급한다. 또 전 길드원을 대상으로 기여도가 가장 높은 게이머에게도 베스트 길드원 트로피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팡야:시즌2'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필드에서 눈이나 비가 내릴 확률을 2배로 높이고, 무작위로 서버를 추첨해 경험치와 팡을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 달 17일까지 실시한다.

엔트리브소프트 김용대 팀장은 "'팡야'의 '겨울 방학 대공습' 업데이트 중 그 첫 번째 내용을 공개했다"라며 "특색있는 아이템과 길드 대전으로 즐거운 겨울 방학 보내시고 추후 공개될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팡야' 홈페이지(www.pangy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