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소프트, '십이지천' 신서버 오픈 및 업데이트 실시

기가소프트(대표 홍창우)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www.twelvesky.co.kr)에서 15세 이용 버전인 '십이지천 천신재림' 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실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노검비천' 서버는 15세 이상 연령층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서버로 이전의 성인 전용 서버에 비해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게이머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기존의 정파, 사파, 마교 3세력 간의 전쟁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이번 신 서버 오픈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먼저 차세대 GXD 엔진이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화려한 그래픽과 사실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할 예정.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로딩 시간의 단축이나 그래픽 퀄리티의 향상, 클라이언트 용량 축소 등 시스템 내외적으로도 많은 변화들이 있을 예정이다.

한편, 연예인 김가연씨를 홍보대사로 임명한 '십이지천'은 이번 신 서버 오픈 및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1월13일부터 2월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가연소저를 찾아라!!'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가연소저'라는 NPC를 찾아 100% 당첨 확률의 복권을 확인하는 것으로 경험치 상승이나 기여도 제공, 은화 등의 아이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업데이트 된 '십이지천'에 대해 감상문을 등록한 게이머 중 5명을 선정해 VK 최신 휴대폰을 증정하는 '감상문 쓰고 최신폰을 받자!!'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십이지천' 공식 홈페이지(www.twelvesky.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