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더스, '슈퍼잼'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돌입
싸이더스(대표 홍동진)는 코엔콘소프트(대표 강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슈퍼잼'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발표했다.
지난 홈페이지의 오픈과 함께 최초로 공개된 '슈퍼잼'은 레이싱이라는 실시간 장르에 액션의 요소가 추가된 새로운 캐주얼 게임.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안정성을 비롯해 게임 시스템에 대한 밸런스를 중점적으로 테스트한다.
한편,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도중 아이템 박스에서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을 가장 많이 모은 게이머에게 용평스키장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코인 모아 용평 스키장에서 스키 타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더불어 설문조사 이벤트를 통해 PSP와 아이팟 나노 등이 제공되며 이번 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테스터에게는 맥스MP3 한달 무료 이용권도 이벤트 상품으로 지급된다.
싸이더스 게임사업부 문영태 사업부장은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니 만큼 부족한 부분도 많겠지만 완성도 있는 게임을 개발하기 위한 과정이니 만큼 많은 관심과 격려, 조언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잼' 홈페이지(www.super-ja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