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데이콤과 공동 마케팅 제휴 맺어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1월20일부터 1년간 데이콤 멀티미디어 인터넷(대표 허석,www.dacommi.co.kr, 이하 데이콤 MI)과 공동 마케팅 제휴를 맺었다고 금일(20일) 발표했다.
그라비티는 데이콤 MI와의 이번 연간 제휴를 통해 전세계 65개국에 진출한 '라그나로크 온라인' 등 그라비티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게임 콘텐츠들과 연계하여 그라비티의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다.
그라비티와 데이콤 MI는 향후 1년간,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1개월 이상 결제한 모든 게이머에게 데이콤 MI의 엔터테인먼트 포털 서비스 엑스톡의 '10기가 무료이용권'을, 엑스톡 가입 회원에게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7일 무료이용권'을 기본적으로 지급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그라비티는 이번 제휴를 기념하여 '겨울방학 무제한 다운로드!' 특별 이벤트를 1월20일부터 오는 2월19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그나로크 온라인' 1개월 이상 결제 회원은 '엑스톡 1개월 무제한 무료이용권'으로 한 달간 엑스톡의 각종 영화, 게임 및 음악 등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 가입자 전원에게는 '엑스톡 웹하드 10기가 무료이용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엑스톡 1개월 이상 결제자에게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일 무료 이용권'이 주어진다.
그라비티 류일영 대표는 "데이콤 멀티미디어 인터넷과의 이번 공동 마케팅 제휴를 통해 그라비티의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www.ragnarok.co.kr)와 엑스톡 홈페이지(www.xto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