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 '실크로드 온라인' 설날 기념 떡국 이벤트 실시
야후코리아(대표 성낙양,www.yahoo.co.kr)은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25일부터 2월1일까지 1주일간 '새해 첫날에 먹는 맛있는 떡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실크로드 온라인'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몬스터 사냥 시 드롭되는 '맛있는 떡국' 아이템을 각 마을에 있는 이벤트 NPC '소옥'에게 가져가면 고급귀환서, 회피/명중/이동속도/민첩함의 두루마리, 강화 엘릭시르, 대화탄, 폭죽탄, 유성우, 십자성, 올챙이탄, 전체채팅 유료템 등 특수 아이템으로 교환 해 준다.
또한 '맛있는 떡국' 아이템은 획득 시 즉석에서 HP, MP 증가주문서와 같은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설날의 즐거움을 더욱 높이기 위해 어릴 적 가지고 놀던 다양한 폭죽들이 교환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야후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실크로드 온라인'을 사랑해 주신 모든 게이머들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떡국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게임 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게이머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kr.silkroad.yaho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