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슈파슈파' 26일 마지막 클로즈 베타 서비스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자사의 포털 사이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 하는 슈팅 온라인 게임 '슈파슈파'의 마지막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26일부터 실시한다.
서버 안정성 및 타격감 등을 집중 점검한 1차 테스트에 이어 이번 최종 클로즈 베타 서비스에서는 게임스코어 및 격추, 피격수 등을 화면 내에 표기해 대전의 묘미를 더욱 강조할 계획이다.
또한, 캐릭터의 움직임 및 이동속도를 더욱 빠르게 개선할 예정이며 사격시 애니메이션 효과음도 강화해 게이머들이 더욱 흥미롭게 '슈파슈파'를 즐길 수 있게 한다는 목표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박성원 차장은 "이번 최종 비공개시범서비스를 통해 대전의 묘미가 한층 더 강화된 '슈파슈파'를 경험,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며 "깜찍한 컨셉의 캐릭터, 다양한 모드와 맵, 각 캐릭터별 필살기 등의 강점에 생생한 효과음 등을 보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종 클로즈 베타 서비스에서는 레벨 5에 도달하는 테스터에게 날틀(비행선)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슈파슈파' 홈페이지(supa.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