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델코리아와 함께 'SUN' 전용 PC 출시

웹젠(대표 김남주,www.webzen.com)은 지난 20일 델의 한국지사인 델인터내셔널(지사장 김진군,www.dell.co.kr이하 델코리아)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SUN'(Soul of the Ultimate Nation)에 최적화된 전용 PC를 25일 출시한다고 금일(25일) 발표했다.

델코리아에서 출시되는 'SUN 전용 PC'는 와이드 모니터를 포함한 디멘션5150 제품으로 고사양의 프리미엄급 PC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3.2GHz 펜티엄 프로세스 640, 지포스 6600 ZOA 그래픽 카드, 삼성 80G SATA HDD 이상의 사양을 갖춰 'SUN'을 안정적으로 구현하고 있으며, 19~24인치 와이드 모니터를 통해 'SUN'의 영화 같은 그래픽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웹젠은 이번 제휴를 통해 높은 기술력에 기반한 'SUN'의 최고의 게임성을 부각시키고 아울러 'SUN'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최적의 플레이 환경에서 'SUN'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델코리아는 이번 전용 PC 출시를 통해 게임 고객 및 PC방 등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시장공세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SUN 전용 PC' 출시를 기념하여 웹젠과 델코리아는 다음달 28일까지 'SUN' 회원 고객과 PC방을 대상으로 고객 감동 이벤트를 펼친다.

'SUN' 회원 고객을 위한 전용 PC 한정판매 이벤트는 'SUN' 공식 웹사이트(www.sunonline.co.kr)의 회원 확인을 거쳐 할인 쿠폰을 발급 받으면, 국내 유명 쇼핑몰에서 기존 가격 대비 10%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전용 PC를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와이드 모니터 할인판매 이벤트 및 'SUN'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PC/모니터/운영체계 보상판매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웹젠은 또한 전용 PC를 시작으로, 최고 품질의 다양한 PC 및 주변기기를 선별하고 제휴를 통해 'SUN 인증마크'를 부여함으로써 고객들의 선택에 표준을 마련해 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웹젠 김남주 대표는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델코리아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SUN'이 구현하고 있는 최고의 게임성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전용 PC의 출시는 최고의 콘텐츠와 최고의 하드웨어의 결합으로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델코리아의 김진군 지사장은 "델코리아는 이번 제휴를 통해 국내 게이머들이 바라던 고사양의 PC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한층 높일 수 있게 되었다"며 "PC방을 비롯해 일반 고객들까지 델의 최신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