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game, '카드왕 믹스마스터' 즐기고 피자도 먹고

GFgame(대표 김삼선)은 선우엔터테인먼트(대표 강한영)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 배틀 게임 '카드왕 믹스마스터'(www.cardking.co.kr)가 1월26일부터 2월9일까지 2주간 '난 나나나~ 피자 2006판 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난나나나~ 피자 2006판 쏴~' 이벤트는 '카드왕 믹스마스터'의 신규 가입자 및 레벨 2 이하인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레벨 8을 달성한 선착순 1,000명과 레벨 20을 달성한 선착순 1,006명에게 미스터피자의 포테이토 피자(Size:R) 를 각각 1판씩 원하는 장소로 배달해준다.

특히 중복당첨이 가능해 선착순 2,006명에만 들면 레벨 8 과 레벨 20 달성시 각각 피자 한 판씩을 받아 최대 두 판을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기간내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 전원 2,000듀('카드왕 믹스마스터' 내의 게임머니'를 지급하며, 레벨8을 달성하면 3,000듀, 레벨 20을 달성하면 5,000듀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9일부터 전국 1만 2천개의 카드왕 가맹 PC방 중 900개 우수 업소를 선정, GFgame의 직원들이 직접 찾아가 게임 중인 게이머들에게 아이템카드가 들어있는 도너츠를 나눠주는 'PC방에서 도너츠 먹고 아이템 받고'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시작일부터 PC방 점주 및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주 서울 지역 순회를 시작으로 이번 주는 광주, 대전 지역으로 확대해간다는 계획이다.

GFgame의 한 관계자는 "'난나나나~ 피자2006판 쏴~' 이벤트는 기존의 추첨방식이 아닌 선착순 개념을 통해 '카드왕 믹스마스터'를 더욱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고안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레벨을 달성하여 설 명절 기간에 친구, 가족과 함께 맛있는 피자를 나눠먹으며 우정과 화목을 다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드왕 믹스마스터' 공식 홈페이지(www.cardk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