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카발 온라인' 개인상점 시스템 선보여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발 온라인'이 개인상점 및 망자의탑을 업데이트한다고 25일 발표했다.
1월25일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의 서버 정기점검 시간을 통해 업데이트 되는 주요 내용은, 개인상점 시스템의 추가와 지난 주 4차 업데이트 때 반영되었다가 안정성 확보를 위해 진입을 제한했던 '망자의탑 지하1층' 인스턴트 미션맵의 공개이다.
특히, 개인상점 시스템은 애초에 기획에는 포함되어있지 않았으나 '카발 온라인'의 고레벨 게이머들의 건의를 수렴하여 개발되었으며, 지난 1월 21일 있었던 간담회를 통해 소개된 바 있다. 개인 상점은 게이머의 캐릭터가 피규어(웨이터, 웨이트리스 모습의 마네킹 형태)로 변신해 마을에서 자신이 판매할 아이템과 가격을 등록해 판매하는 방식이다. 개인 상점을 열려면 대화창에 '/상점' 명령어를 입력하면 되며, 개인 상점으로 변신하면 시스템 상에서 다른 게이머들에게 NPC로 인식된다.
또한 '망자의탑 지하1층' 인스턴트 미션맵이 안정성 테스트를 거친 후 공개됨에 따라, 95레벨 이상의 고레벨 게이머들이 새로운 모험을 즐기는 한편, 일정한 확률로 드롭되는 레어아이템에 도전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 4차 업데이트 내용 중 발생한 버그가 수정되었으며, 일부 스킬들과 캐릭터 방어구 업그레이드의 FX 효과가 수정되어 더욱 화려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발 온라인' 홈페이지(www.cab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