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로즈 온라인' 오픈 베타 서비스 돌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로즈 온라인 에볼루션'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1월25일부터 2월10일까지 실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로즈 온라인' 홈페이지(www.roseonline.co.kr) 가입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로즈 온라인 에볼루션' 공개 테스트는 인원제한 없이 제니퍼 서버에서 실시된다.

새롭게 리뉴얼된 '로즈 온라인 에볼루션'은 상세한 튜토리얼 시스템을 구현해 초보 게이머들이 편안하게 게임을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퀘스트들을 대거 보완 및 추가해 스토리를 강화했다.

또한 새롭게 단장된 맵과 약 100종의 추가 몬스터, 튜닝 시스템 개편을 통한 듀얼 카트등이 새롭게 등장한다. 특히 각각의 캐릭터는 직업별로 특화된 무기를 사용해 세분화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새롭게 개편된 인터페이스는 채팅 방식이나 전투 사냥법 등을 게이머에게 편리한 맞춤 형으로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또한 습득한 아이템을 제조, 재련, 분해의 과정을 거쳐 상급의 아이템이나 게이머만의 강력한 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로즈 온라인 에볼루션' 오픈 베타 서비스를 통해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즈 온라인 에볼루션'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감상평과 버그체크에 지속적으로 참가하는 게이머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즈 온라인' 홈페이지(www.rose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