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스소프트, '십이지천' 설날 대박 이벤트 실시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www.twelvesky.co.kr)에서 설날 특별 이벤트와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병술년의 새해를 맞이해 열리는 이번 '설날 이벤트'는 지난 업데이트에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던 '가연 소저를 찾아라' 이벤트를 한 번 더 실시한다. '십이지천'의 홍보 대사인 연예인 김가연씨를 닮은 '가연 소저'를 찾아 경품을 획득하는 본 이벤트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100% 당첨의 확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전 서버에 모두 공통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신서버인 '노검비천'에서 활동하는 신규 게이머들을 위해 1주일간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하는 '일취월장' 이벤트를 실시, 빠른 레벨업을 통해 '십이지천'의 참맛인 세력전쟁을 보다 빨리 경험 할 수 있도록 초보 게이머들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설날 이벤트답게 세뱃돈을 받는 즐거움을 게임에서 만끽할 수 있도록 몬스터가 드롭하는 '복 주머니'를 모아 최소 10만 은화 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세뱃돈 주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사제 시스템'과 세력 전쟁 전쟁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사제 시스템'은 갑자 이하의 게이머가 갑자 이상의 게이머와 '사제결연'을 맺는 것으로 사제지간을 형성한 게이머에게는 전투시에 얻는 경험치나 기여도에 있어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가 있다. 본 사제 시스템으로 인해 아직 갑자에 들지 못한 저레벨 게이머들에게 좀 더 빠른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십이지천'을 본격적으로 플레이 하는 갑자 게이머들에게 더욱 다양한 세력 전쟁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의 갑자 게이머들 간의 전쟁은 레벨 차이에 의해서 상대적으로 저레벨 갑자들이 큰 활약을 할 수 없었으나, 이번에는 저레벨 갑자들을 위한 전용 세력전 맵이 추가될 예정이다. 총 33갑까지 있는 갑자 레벨은 3~4갑 이상의 차이는 꽤나 크게 작용되기 때문에 33갑자가 등장한 현 상황에서 저레벨 갑자 게이머들은 세력전에서 그다지 크게 활약할만한 곳이 없었지만, 이번 전용 세력전 맵이 등장함에 따라 그 동안의 불편함 등이 해소될 전망이다.

기가스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신규 서버 '노검비천'을 오픈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십이지천'은 신규 게이머가 대폭 늘어 났을 뿐 아니라, 기존에 다른 게임으로 떠난 올드 게이머들이 회귀하는 등의 현상으로 인하여 일부 서버에서 제한 인원이 초과되어 게이머들 중 일부가 서버에 접속하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라며 "현재 서버 상황을 지켜보고 있으나 인원 증가로 인하여 서버 효율이 떨어진다고 판단 되면,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서 서버 추가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변경되는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은 '십이지천' 공식 홈페이지(www.twelvesky.co.kr)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