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피싱온' 설날에는 아이템을 낚아라

베토인터랙티브(대표 김지택)가 개발하고 KTH(대표 송영한)의 파란닷컴(www.paran.com)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낚시 온라인 게임 '피싱온'(fo.paran.com)이 설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26일부터 시작되는 '피싱온 설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는 자신의 레벨에 상관없이 물고기를 잡으면 랜덤으로 한복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복 아이템은 남녀 캐릭터에 각각 상의, 하의, 신발, 장갑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민족 최대의 명절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한다.

또한, '피싱온'은 '흡혈형사 나도열과 함께 웃음까지 낚는거다' 이벤트를 통해 2월9일 개봉예정인 '흡혈형사 나도열'의 영화 예매권 2,000장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물고기를 단 한 마리만 잡아도 예매권 신청이 가능하므로 초보 게이머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1월26일에는 실제 최대 1m까지 성장하는 대형어종인 강준치와 초어 2종류의 어종이 추가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싱온' 공식 홈페이지(fo.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