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 스타리그 2주차 경기는 경륜장에서
스타리그가 이번엔 경륜장 투어에 나선다.
온게임넷(대표 김성수,ongamenet.com)은 자사가 개최하는 e스포츠 개인전 대회 '신한은행 스타리그' 8강 2주차 경기를 오는 2월3일 오후 6시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광명돔경륜장(스피돔)에서 개최한다고 31일 발표했다.
그간 스타리그가 대형 실내체육관, 대학교 운동장, 해수욕장, 스키장 등에서 열린 적은 있었지만 경륜장 투어에 나서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경륜장 투어에서는 임요환(SK텔레콤) 대 최연성(SK텔레콤), 박지호(POS) 대 전상욱(SK텔레콤), 박성준(POS) 대 안기효(팬택앤큐리텔), 이병민(KTF) 대 한동욱(KOR)이 맞붙는다. 8강 경기는 3판 2선승제로 3번 맞붙어 2번을 먼저 이기면 4강에 진출한다. 이미 27일 벌어진 8강 1주차 경기에서 임요환, 박지호, 박성준, 한동욱이 각각 1승씩을 챙긴 상태다.
온게임넷은 이번 투어를 위해 8명 출전 선수들의 대형 걸개 그림이 부착된, 가로 길이만 47m의 초대형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무대 위 스크린 뿐만 아니라 경륜장에 기존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으로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또 경기 전에는 DJ의 음악에 맞춰 화려한 레이저쇼를 선보일 예정. 현장에서 승리 선수를 알아맞히는 이벤트를 실시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경륜운영본부가 제공하는 자전거를 선물할 계획이다.
선착순 무료입장이며 신한은행의 '스타리그 매니아 적립예금 통장'을 가지고 오면 선착순으로 VIP 좌석에서 관람할 수 있다.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행사 전후 7호선 광명사거리역 5번 출구에서 행사장까지 셔틀버스 12대를 운영한다.
한편 이날 신한은행 스타리그 광명 투어 전경기는 게임채널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된다.
[신한은행 스타리그 8강 2주차(2월3일)]
1경기 박지호(프) <러시 아워2> 전상욱(테)
2경기 박성준(저) <라이드 오브 발키리즈> 안기효(프)
3경기 최연성(테) <신한 개척시대> 임요환(테)
4경기 이병민(테) <신815> 한동욱(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