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YNK, 게임와플과 함께 '이지파이터 지존결정전' 개최

써니YNK(대표 윤영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이지파이터'가 게임 포탈 게임와플(www.gamewaple.com)의 주관으로 오는 2월4일과 5일 이틀간 최강자를 가리는 '이지파이터 지존결정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지노리가 개발하고 써니YNK가 서비스하는 '이지파이터'는 빠르고 다양한 콤보액션으로 게이머들의 많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

128강 규모의 '이지파이터 지존결정전'에는 상금 100만원과 푸짐한 상품 등이 준비되어있어 많은

'이지파이터'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이지파이터 지존결정전'은 첫 번째 1vs1 개인전 대회로, 공식적인 이지파이터 최강자(지존)를 배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5일부터 모집을 시작한 '이지파이터 지존결정전'은 2월4일과 5일 이틀간 64강씩 예선을 치룬 후, 5일 오후에 본선과 결선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게이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팰리스 하우스'와 '루인드 템플' 맵이 사용되며, 또한 새롭게 추가된 우슈 캐릭터가 대회에서 얼마나 선전할 것인지에 대한 부분도 관심대상이다.

써니YNK의 한 관계자는 "이번 '이지파이터 지존결정전'로 인해 '이지파이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이지파이터' 홈페이지(www.ezf.co.kr)와 게임와플(www.gamewap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