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프린세스메이커4' 다운로드 판매 실시
KTH(대표 송영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포털 사이트 파란(www.paran.com)의 PC게임 다운로드판매 서비스인 '겜박스'를 통해 오는 2월 9일부터 '프린세스메이커' 시리즈의 최신작인 '프린세스메이커4'의 다운로드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프린세스메이커4'는 98년에 발매된 '프린세스메이커3'에 이어 8년만에 선보이는 '프린세스메이커' 시리즈의 최신작.
1991년 12월 가이낙스사에서 처음으로 발매된 '프린세스메이커' 시리즈는 발매작마다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타이틀로 현재까지도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린세스메이커4'도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입양한 어린 딸을 성장시키는 미소녀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성장결과에 따라 공주에서 거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엔딩을 볼 수 있다.
또한, 바캉스, 수확제 같은 '프린세스메이커'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만끽할 수 있고, 한번 게임을 클리어한 뒤에도 육성법을 바꿔 다시 게임을 즐기면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멀티엔딩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이번에 발매된 '프린세스 메이커 4'의 작품감수는 기존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아카이다카미씨가 맡았으나, 캐릭터 디자인은 덴히로나오토씨가 담당해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컨셉의 생기발랄한 딸을 만나볼 수가 있다.
파란 '겜박스'에서 서비스하는 다운로드게임 서비스는 이용자가 온라인 결제, 구매를 통하여 오프라인 유통마진과 패키지 제작비용을 뺀 저렴한 가격의 다양한 정품 PC게임을 바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할 수 있는 서비스로 UBI, 아타리와 같은 해외유명 유통사의 최신대작게임과 국산 PC게임 등 1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캐주얼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 서비스에서는 게임구매뿐만 아니라, 게임별 플레이 동영상, 게임리뷰, 특히 게임레벨에 제한이 없는 정품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일정시간 동안 플레이 할 수 있는 무료게임 서비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파란게임 다운로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란 게임 홈페이지(game.paran.com/gamedow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