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메탈 기어' 최신작 완벽 한글화로 발매

코나미 마케팅 아시아는 '메탈 기어' 시리즈의 최신작 '메탈기어 솔리드 3 서브시스턴스'와 '메탈기어 애시드 2'를 완벽 한글화하여 3월 국내 발매한다고 9일 발표했다.

'메탈기어 솔리드 3 스네이크 이터'의 완전판 '메탈기어 솔리드 3 서브시스턴스'는 PS2용 어드벤쳐 게임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사운드, 장대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메탈기어 솔리드 3 서브시스턴스'는 2 DISC로 구성되어 있으며, DISC 1에는 게임 본편이 수록되어 있고 DISC 2에는 '메탈기어 온라인'과 MSX용 '메탈기어' 및 '메탈기어 2 솔리드 스네이크'가 완전 한글화 되어 수록 된다. '메탈기어 온라인'은 시리즈 최초로 시도되는 온라인 버전으로, PS2의 온라인 기능을 통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최대 8명의 다른 게이머와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초회한정판에 동봉되는 DISC 3에는 '메탈기어 솔리드 3' 스토리를 편집한 3시반 30분 가량의 영상이 수록되며, 예약자 한정 헤드셋 동봉판도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PSP용 카드 배틀 게임 '메탈기어 애시드 2'가 한글화 되어 3월에 발매된다.

'메탈기어 애시드 2'는 모든 액션이 카드로 이루어지며, 게이머는 자신만의 카드덱을 조합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카드의 조합에 따라 무궁무진한 전략 활용이 가능하며, 마치 만화를 보는듯한 새로운 그래픽 연출과 효과가 특징이다.

더불어 역대 '메탈기어' 시리즈의 보스들과 대결하는 '아레나 모드', PSP의 무선랜을 이용한 통신 대전이 가능하며 동봉되는 입체 안경을 통해 입체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PS2용 '메탈기어 솔리드 3 서브시스턴스'는 3월16일 52,000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며(한정판과 일반판 발매 예정), PSP용 '메탈기어 애시드 2'는 3월 중에 42,000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

---|---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