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 '겟앰프드'에서 동계 올림픽 이벤트 개최

'겟앰프드'에서 동계 올림픽을 즐기세요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겟앰프드'(www.windyzone.com)에서 2월13일부터 오는 3월1일까지 '제 1회 겟앰프드 동계 올림픽'을 개최한다.

'겟앰프드'는 지난 11일부터 열리고 있는 '2006 토리노 동계 올림픽'에 맞춰 게임 내에서 계란 탈출전, 미션 클리어전, 길드전 등 3가지 종목으로 '겟앰프드 동계 올림픽'의 열전에 돌입한다. 이번 '겟앰프드 동계 올림픽'은 이탈리아에서 열리고 있는 동계올림픽을 TV로만 접한 많은 게이머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열리는 '겟앰프드 동계올림픽' 3가지 종목은 신규회원을 비롯해 중급이상 게이머들 대상으로 하는 개인전 종목과 길드원이 획득한 포인트로 금, 은, 동메달을 다투는 단체종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 1종목인 '계란 탈출전'은 신규가입자와 초보 게이머를 위한 개인종목이다. 게임플레이 득점 포인트를 2천, 4천, 6천, 8천, 1만 포인트 달성할 때마다 화염방사기, 소형로켓발사기, 빔샤벨, 메가빔캐논 등 '겟앰프드'의 인기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1만 포인트를 얻어 계란계급을 탈출한 게이머에게는 '겟앰프드 동계 올림픽'이 끝난 후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LCD모니터, Xbox, 그래픽 카드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제 2종목인 '미션 클리어전'은 중급 이상의 실력자를 위한 개인 종목이다. 네오서울 클리어, 앰프드 공장 클리어, 미로찾기 클리어, 슬로우터 600킬 달성 등 총 4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4개의 미션을 성공할 때마다 무기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되며, 미션 통과 개수에 따라 '겟앰프드 동계 올림픽'이 끝난 후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로 순위를 나눠 리얼머니를 제공한다.

제 3종목인 '길드단체전'은 길드원 모두가 함께 도전하는 단체종목으로 협동심이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종목 신청은 길드마스터가 할 수 있으며, 대회 기간 동안 길드원이 획득한 모든 포인트가 합산되어 '겟앰프드 동계올림픽' 종료 후 금, 은, 동메달로 순위를 나눠서 메달을 획득한 길드원 모두에게 리얼머니를 제공한다.

윈디소프트의 조현준 과장은 "동계 올림픽 시즌을 맞아 게임 내에서 게이머들이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겟앰프드 동계 올림픽'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서비스 행사로 이 같은 대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