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나인, PSP로 즐기는 애니메이션 '무타쥬스' 예약판매 실시
스튜디오나인(대표 최종신)은 오는 2월15일부터 2월27일까지 자사가 제작한 PSP용 애니메이션 '무타쥬스 MUTAJUICE; 은하자양강장'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무타쥬스'는 '큐빅스'와 '아쿠아키즈' 등의 TV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온 시네픽스 (대표 조신희)가 새롭게 도전하는 엽기 발랄 SF 코믹 액션물로, '보는 애니메이션'이 아닌 관객이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애니메이션'이다.
어린 시절 우연히 마시게 된 무타쥬스로 초인적인 힘을 가지게 된 주인공과 그를 노리는 외계인과의 혈투를 다루었다. 이미 일본에서는 '야루(하다)+도라(드라마)'라는 뜻을 가진 아루도라 시리즈물이 큰 인기를 거둔 바 있으나 순수 국내 개발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은 '무타쥬스'가 처음이다.
국내 최초 PSP용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으로 기록될 '무타쥬스'는 곳곳에 배치된 스토리의 분기점에서 관객이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이야기 전개가 달라지며, 51개의 선택 분기와 함께 무궁무진한 이야기의 조합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이야기의 결말이 달라진다. 선택된 스토리를 저장하면, 다시 보기에서 분기점 없이 한번에 플레이하여 영화처럼 감상을 할 수가 있다.
이번 특별 예약 판매 기간 중의 구매자에 한하여, PC용 '심즈(SIMS) 쥬얼 CD' 와 고급 'PSP 액정 크리너'를 예약 특전으로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동서게임(www.dsgame.co.kr)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예약판매 제품 가격은 38,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일반판과 동일하다.
스튜디오나인의 한 관계자는 "순수 국내기술로 만들어진 타이틀이니 만큼, 해외에도 많이 소개하여 알릴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무타쥬스'는 오는 2월28일 정식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판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스튜디오나인 홈페이지(www.studio9nine.com)를 참조하면 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