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큐링온라인'의 뷁살공주 학습지 모델로 등장한다
KTH(대표 송영한)은 자사의 포털 사이트 파란(www.paran.com)을 통해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큐링온라인'(qring.paran.com)이 교학사(대표 양철우)와의 제휴를 통해 '큐링온라인'의 캐릭터들이 '표준전과'와 '표준완전학습 플러스'의 표지모델로 등장하게 됐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로써 '표준전과'와 '표준완적학습 플러스'의 표지에는 '큐링온라인'의 캐릭터들이 등장하게 되며, 앞의 학습지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큐링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스튬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해 공부도 하고, 자신의 캐릭터를 예쁘게 꾸밀 수 있는 기회도 증정한다.
김기영 파란게임사업본부장은 "이번 제휴는 원소스멀티유즈를 추구하는 파란게임의 시발점이며, 앞으로 하나의 게임으로 다양한 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큐링온라인'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2월15일부터 3월15일까지 한달간 '교학사와 큐링이 함께 하는 퀴즈 이벤트'를 벌여 정답을 맞춘 게이머 중 400명을 추첨해 200명에게는 '큐링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펭귄 코스튬 세트를, 나머지 200명에게는 교학사의 학습교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큐링온라인' 홈페이지(qring.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