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엔지, '웜즈골프' LGT 통해 서비스 실시

웹이엔지코리아(대표 전유,www.webengkr.com)는 미국의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회사인 THQ 와이어리스사가 개발한 스포츠 모바일 게임 '웜즈골프'를 16일부터 LG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웜즈골프'는 THQ 와이어리스社가 미주와 유럽에 2004년 말 출시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골프 게임으로, 웹이엔지코리아와 THQ 와이어리스의 제휴를 통해 국내 서비스가 결정되었다. 양사는 이번 한국내 서비스 런칭과 관련해 마케팅 비용은 공동 부담하고, 수익역시 5대 5로 배분하기로 합의했다고 웹이엔지측은 설명했다.

'웜즈골프'는 웜즈마을 간의 주도권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하게 전개되는 골프게임. 다양한 배경의 코스에서 펼쳐지는 골프 대회에서 상대 웜을 핀대에 묶어 놓는 등 독특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특히, 다양한 난이도의 코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다 평지맵, 계단맵 등을 통한 창의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고, 맵스크롤과 방향, 샷 키의 적절한 배치로 조작이 쉬운게 특징. 이에 따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귀여운 캐릭터와 독특한 그래픽을 즐길 수 있다.

웹이엔지코리아는 이번 '웜즈골프'에 이어 올해부터 해외 유명 게임을 국내에 본격적으로 퍼블리싱해 세계 유명 모바일 콘텐츠를 국내 시장에 소개하는 퍼블리셔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하게 다진다는 전략이다.

웹이엔지코리아는 이와 관련 자사 인기게임인 '부루마블2005'와 'SD한국전쟁'을 상반기 중에 중국에 런칭하기 위해 최근 중국의 시노보이스사와 계약을 맺는 등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이엔지코리아 전유 대표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해외 메이저업체들의 게임을 국내에 지속적으로 선보여 글로벌 모바일게임 퍼블리셔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방침"이라며 "이를 통해 침체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넣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웜즈골프'는 'LGT EZ-I> 3.게임> 1.다운로드 게임> 3.금주 신규게임> 웜즈골프'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금액은 2,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이엔지코리아 홈페이지(www.webengk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