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포포루' 새로운 테마 카드 선보여

메가 엔터프라이즈 (대표 이상민,www.megaking.co.kr)는 자사의 대전액션 전문 사이트 포포루에서 새로운 캐릭터들과 아기자기한 동작이 등장하는 테마 카드를 선보인다고 3일 발표했다.

포포루에서는 그 동안 캐릭터 카드와 카드스킨이 게임 내에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역할을 했다. 캐릭터 카드는 게임의 승패나 감정상태를 멋진 모션으로 나타낼 수 있어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아왔지만 기존의 카드가 '다소 무거운 느낌이다'라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해 테마카드가 새롭게 적용됐다. 테마카드는 총 3분류로 테마카드라는 이름에 걸맞은 각각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 장 한 장의 카드로 나눠지지만 여러 장의 카드를 놓고 봤을 때 그 스토리를 연상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토리카드, 학교생활이라는 테마를 정하고 학교 안에서 벌어질 수 있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엮어 가는 학교생활카드, 실제 캐릭터에 한정된 부분이 아니라 동물, 기계 등의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사용할 수 있는 엽기카드 등 총 3가지로 선보인다.

기존 캐릭터 카드가 '킹 오브 파이터즈' '트윙클 스타' 등 포포루의 인기게임 캐릭터들의 표정변화와 동작 중심이었던 반면, 테마카드는 좀더 가벼운 느낌의 캐릭터카드로 특이하고 엽기적인 캐릭터들이 테마별로 등장해 보다 높은 퀄리티와 세심한 동작을 선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메가엔터프라이즈의 한 관계자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코믹함과 참신함으로 보다 새로운 것을 원하던 게이머들의 욕구를 채워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포포루의 테마카드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포루' 홈페이지(www.poporu.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