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싸이클럽에서 'WOW' 즐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3월6일부터 4월6일까지 한달 동안 싸이월드와 함께 공동으로 싸이월드 내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의 클럽을 구성하는 '싸이클럽으로 모이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WOW'의 풍성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만끽하기 위해서는 게임 내 커뮤니티의 구성이 필수적. 이에 'WOW'는 파티, 공격대, 길드 등 크고 작은 커뮤니티가 구성되어 폭넓고 두터운 게이머층을 확보하고 있다. 블리자드는 'WOW'의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더욱 활성화 하기 위해 국내 최대 커뮤니티 사이트인 싸이월드와 함께 '싸이클럽으로 모이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싸이클럽에서 'WOW' 길드 클럽을 만들거나 이미 존재하고 있는 길드 클럽에 가입하면 'WOW' 14일 무료 체험 쿠폰을 쪽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길드 클럽 내에서 스스로 목표를 만들어 도전 일기를 쓰는 모든 회원에게 싸이월드에서 사용 가능한 'WOW' 장식고리를, 그리고 모든 클럽장에게는 'WOW' 클럽 배너를 제공한다. 추후 도전 일기 작성자 중 우수 작성자에게는 'WOW' 미니 액션 피규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블리자드의 한 관계자는 "국내 최대 커뮤니티인 싸이월드와의 이벤트를 통해 'WOW'는 기존에 존재하고 있던 혹은 새롭게 생성되는 커뮤니티들이 더욱 강화되어 게이머들은 보다 즐겁고 함께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WOW'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war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