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스타워즈를 실시간 전략 게임으로 즐기세요'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스타워즈'를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즐길 수 있는 PC게임 '스타워즈 엠파이어 앳 워'를 오는 11일 출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스타워즈 엠파이어 앳 워'는 유명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C&C'의 개발자들이 설립한 페트로글라이프(Petroglyph)에서 만든 작품으로, '스타워즈' 영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영화 내용을 담고 있어 외국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게이머는 영화에 등장했던 행성들을 찾아가 다양한 미션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오비완, 다스 베이더 등의 주요 캐릭터와 AT-AT, 에어스피더, 스피더바이크 등 우주 유닛을 만날 수 있어 '스타워즈'의 세계로 푹 빠져들 수 있다. 또한 1대1 대전뿐만 아니라 '온라인 스커미시 모드'를 통해 최대 8명이 동시에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타워즈 엠파이어 앳 워'는 오는 9일까지 인터넷 쇼핑몰 게임CD(www.gamecd.co.kr)에서 예약을 받으며, 예약하는 게이머에 한해 '스타워즈'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예약판 및 일반판 모두 권장 소비자가격은 3만6천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