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시티 오브 히어로' 훈련조교와 함께 게임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시티 오브 히어로'(www.coh.co.kr)가 8일부터 기존의 게이머들이 초보 게이머들을 도와주는 '훈련 조교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곤 최고의 훈련조교를 찾아라!' 이벤트는 기존 게이머들이 자발적으로 훈련조교가 되어 아직 게임시스템에 적응하지 못한 신규 게이머를 도와 레벨 10까지 키워주는 이벤트.
훈련 대상이 되는 신규 게이머는 이벤트 시작 시간인 3월8일 오전 10시 이후에 신규 가입한 게이머에 한하며, 기존 게이머는 '조교 활동보고서 게시판'에 신규 캐릭터와 함께 찍은 스크린샷, 신규 캐릭터의 아이디/서버명/레벨, 재미있었던 에피소드를 기입해야 한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총 5명의 신규 게이머를 10레벨까지 키워주면 최고의 훈련조교로 당첨될 자격이 주어지며, 조교 활동보고서를 바탕으로 성실히 임무를 수행한 훈련조교 중 추첨을 통해 '시티 오브 히어로' 이미지가 래핑된 고급 클래식 스쿠터와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인 50 레벨급 하미돈 강화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3월10일부터 매 2일마다 발표하며, 매 당첨자 발표 때마다 히어로 진영 최고 조교, 빌런 진영 최고 조교에게 상품을 각각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티 오브 히어로' 공식 홈페이지(www.co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