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네트, '드래곤젬' 신규 맵과 메일 시스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네트(대표 황우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드래곤젬'(www.dragongem.co.kr)에서 '신비의 도시 수탄 마을 사냥터'와 '지하감옥' 등 신규 맵과 메일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맵은 '사막의 오아시스' 부근에 위치한 '수탄 마을 사냥터', 던전 구역인 '지하 감옥'으로 총 10개의 필드와 세뇌된 교도관, 멋진 교도관 등 17종의 신규 몬스터가 추가 되었으며 33개의 새로운 퀘스트가 추가 됐다.
'신비한 수탄 마을' 사냥터와 '지하감옥'은 '사막의 오아시스'와 '수수께끼 마을'의 숨겨진 포탈을 이용해 들어갈 수 있다. '지하감옥'은 옛날 '드래곤젬' 대륙의 사악한 악당들을 수용 시켰던 장소로 마왕의 침략 이후 감시가 소홀해진 틈을 타 탈출한 악당들의 소굴이 된 곳이다. '수탄 마을 사냥터'와 '지하 감옥'은 20~30 레벨의 게이머를 위한 사냥터로 좀더 다양한 장소에서 사냥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드래곤젬'의 새로운 커뮤니티 시스템인 편지함이 추가 되었다. 편지함은 '드래곤젬'의 중심 마을인 '푸른곰 캡틴 마을'에 있다. 이 편지함을 이용해 게이머들은 서로에게 편지를 쓰고 받을 수 있으며,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에게도 편지를 보내면 접속시 확인을 할 수 있도록 해 커뮤니티성을 보다 강화 시켰다. 이밖에 일반아이템, 캐쉬아이템, 게임머니을 첨부하여 주변의 친구들에게 선물 할 수 있다.
이네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마지막으로 '드래곤젬'의 동쪽대륙의 모험지가 완성이 되었으며, 동쪽섬 모험을 완료한 게이머들은 서쪽섬에서 새로운 모험을 떠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젬'은 7일부터 15일까지 '화이트데이 사탕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드래곤젬'의 NPC '요정 잼잼'이 도둑맞은 사탕수수를 게이머가 찾아 오면 화이트데이 선물용 '화이트 캔디'를 받을 수 있다. '화이트 캔디'는 MP와 HP를 동시에 회복 시킬 수 있는 고급 물약의 기능을 갖고 있으며, 이번에 추가된 편지 시스템을 이용하여 주변 친구들에게 선물해 실속 있는 화이트 데이를 보낼 수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젬' 홈페이지(www.dragon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