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롯데 칸쵸배 컴온 베이비 최강자전' 이벤트 실시

손오공(대표 최신규)은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 '컴온 베이비'가 롯데제과와의 공동 마케팅 일환으로 '롯데 칸쵸배 컴온 베이비 최강자전' 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대회 이벤트는 23일부터 오는 4월2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초중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컴온 베이비'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대회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잠실 롯데월드 내에 위치한 퀴니 '엠트렉 스튜디오'에서 진행되고, 대회 최종 우승자 50만원, 2등 30만원, 3등 20만원이 지급된다.

이와 동시에 칸쵸 광고 이미지가 보이는 '칸쵸 전용맵(하와이안 돌핀비치, 블루오션 파크, 팡팡주주 파크)'을 완주한 후 '쵸코 과자는 역시 ○○뿐이야'의 퀴즈에 응모하면, 정답을 맞춘 게이머들 중 추첨하여 총 45명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원 30매(1인 2매)와 롯데 칸쵸 30박스(1인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손오공의 한 관계자는 "이번 칸쵸 이벤트 외에도 앞으로 공동 마케팅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컴온 베이비'에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온 베이비'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