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온, 'GE 특별 활동반'오픈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 커뮤니티 포탈사이트 '한빛온(www.hanbiton.com)'에 '그라나도 에스파다'게이머들의 커뮤니티 공간인 'GE 특별 활동반'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GE 특별 활동반'은 '그라나도 에스파다'게이머들이 게임과 관련된 팬아트와 샷아트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즐기는 게이머들은 이곳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 기본적인 내용들을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이머들간의 커뮤니티는 물론 각종 샷아트를 서로 공유 다양한 취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한빛온의 신용준 팀장은 "한빛온은 다양한 재능을 가진 '그라나도 에스파다'게이머들을 위해 'GE 특별 활동반'을 오픈했다"며 "일러스트와 만화에 자신 있는 게이머들이라면 이곳에서 솜씨를 뽐내주길 바라며 특별히 이번 'GE 특별 활동반'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에다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빛온은 이번 'GE 특별 활동반'오픈 기념으로 '그라나도 에스파다'관련 일러스트와 만화, 스샷을 올리는 게이머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GE 특활시간 1교시, 시작'이벤트를 오는 4월 25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