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브이, '샤이야' 봄맞이 릴레이 이벤트 실시

소노브이(대표 김종완)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이야'(Shaiya,www.shaiya.com)가 봄을 맞이 하여 매주 새로운 미션을 부여하는 릴레이 이벤트를 4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릴레이 이벤트는 게임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4월 한달 동안 총 5회의 이벤트가 연속으로 진행된다. 이번 주에 진행되는 '스타 선수를 잡아라!'와 '영자의 굴욕-GM을 찾아라!'를 시작으로 퀘스트 이벤트, 길드 토너먼트 이벤트가 추가적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로 진행되는 '스타 선수를 잡아라!' 이벤트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접경지역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06년 동계올림픽과 WBC 대회에서 대한민국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선수를 찾아 PvP를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어떠한 선수가 등장할지는 이벤트 시간 동안 게임 내 공지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스타 선수와 PvP를 해서 승리를 할 때 마다 레벨 4단계의 라피스 아이템과 20~30 레벨대의 레전드, 드래드급 방어구 아이템을 최소 1개에서 3개까지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 '영자의 굴욕-GM을 찾아라!' 이벤트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GM이라는 이유로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는 것에 불만을 품고 이벤트 상품을 가지고 잠적한 GM을 찾아내 포획하면 즉석에서 푸짐한 현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상품으로는 각 캐릭터의 레벨과 직업에 맞는 최상위급 무기와 라피스 종합 선물 세트, 현상금 사냥꾼의 목걸이(모든 스탯+7)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3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7개의 서버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6일에는 플레임리버, 아스트랄베인, 사이어릭에서 이벤트가 진행되며, 7일에는 데이플라이, 미스트라에서 8일에는 티아마트, 올드월로우에서 각각 이벤트가 진행된다.

소노브이의 한 관계자는 "'샤이야'의 이번 릴레이 이벤트는 꾸준히 '샤이야'를 사랑해 주시는 게이머들에게 재미와 활력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 되었다. 현재 '샤이야'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감사 드리며, 4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샤이야'를 훨씬 다양하게 즐길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샤이야' 공식 홈페이지(www.shaiy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