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Xbox360 신규 타이틀 리스트 공개

4, 5월 두 달 동안 총 13개의 Xbox 360용 신규 타이틀이 발매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는 4월부터 유비소프트사의 '고스트리콘 어드밴스트 워 파이터(Ghost Recon: Advanced Warfighter)'를 시작으로 '로큰 로즈 더블엑스(Rock'n Rose XX)' '2006 피파 월드컵 독일(2006 FIFA World Cup Germany)' 등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내용의 Xbox360 게임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4월에는 '퀘이크4' '배틀필드 2: 모던컴뱃' 등 FPS 게임이 발매되며, 북미에서의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고스트리콘 어드밴스트 워 파이터'가 3인칭슈팅 게임의 묘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비행슈팅의 진수를 느껴볼 수 있는 '블레이징 엔젤'과 가족 게임이라는 이색적인 장르의 게임 '모두의 파티'가 출시될 예정이다.

5월에는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나인티 나인 나이츠(Ninety Nine Nights)'가 발매되며, 화려한 격투 게임의 대명사 '로큰 로즈 더블엑스'와 레이싱 게임 마니아가 선호하는 '풀 오토' 등도 Xbox 360 게이머들을 매혹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지난 2월24일 Xbox360의 국내 정식 발매 후 현재까지 출시된 16개 타이틀과 이번 발매 예정 타이틀을 합한다면 Xbox360용 타이틀은 총 29개로 강력한 타이틀 라인업을 갖추게 된다. 앞으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설 Xbox360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