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레드카드'와 함께 2006 월드컵 공부하세요
이젠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축구 온라인 게임 '레드카드'가 오픈베타를 앞두고 2006 세계 축구대회 캠페인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축구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젠측은 본격적인 2006 월드컵 시즌을 앞두고 '레드카드'의 오픈베타 일정이 임박해오면서 게이머들간에 축구와 선수들의 기본적인 지식을 나눌 뿐 아니라, 나아가 역대 세계 축구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함께 나눠 보다 흥미진진하게 2006 월드컵을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런 취지에 걸맞게끔 이벤트는 '발로하는 예술' '대한민국 축구사와 길이 남을 국가대표 선수들' '세계축구대회의 최고의 순간들과 최고의 선수들'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각각의 이벤트 주제에 맞는 축구 지식이나 정보를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는 쉽고 간단한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Xbox, 소니 사이버샷 DSC-M2 등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젠엔터테인먼트 신욱호 사업본부장은 "많은 게이머들이 축구에 대한 다양한 더 큰 재미를 나눌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벤트로 그 동안 쉽지만 깊이 알고 있지 못했던 축구에 대한 기본정보와 서로의 독특한 생각을 나누며 월드컵과 '레드카드'만의 축구에 대한 재미요소를 더욱 배가시켜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카드' 공식 홈페이지(redcard.uzoo.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