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노스테일' 6일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선보이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노스테일'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6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엔트웰(대표 조광웅)이 개발한 '노스테일'은 '은빛 영혼을 가진 방랑자들의 이야기'라는 의미의 롤플레잉 게임으로 이미 지난해 7월 독일, 인도 등 해외 유수의 게임 배급사들과 양해각서를 체결한 바 있을 만큼 독특한 게임성을 인정받은 기대작.

'노스테일'은 독특한 퀘스트 수행 방식인 '시공의 돌' 시스템 및 NPC 1명과 펫 1마리를 게이머와 항상 동행시켜 자신의 모험단으로 만들어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노스메이트' 등을 도입, 게이머들에게 신선하고 흥미롭다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 외에도, 휴식과 정비는 물론 영토 소유의 개념인 미니랜드를 제공, 게이머들간의 커뮤니티 활성화에 중요한 매개체가 되도록 배려하고 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깜찍하고 개성있는 캐릭터, 2D와 3D가 절묘히 조화된 우수한 그래픽 및 신나는 사운드 등 기본적으로 경쾌하고 발랄한 컨셉으로 다양한 이용자층을 아우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스피드한 게임진행과 제한된 공간 및 정해진 시간에서의 퀘스트 수행방식인 '시공의 돌' 시스템을 통한 긴장감 제공은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