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제라' 100만 회원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제라: 임페란 인트리그'(zera.nexon.com, 이하 '제라')가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00만 가입자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100만 가입자 돌파 이벤트는 코엑스에 설치된 제라 스타일쉬 존에서 진행될 '메가박스와 함께하는 100만 카운트다운' 오프라인 행사와 '제라'를 즐기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메가박스와 함께 하는 100만 카운트다운' 행사는 오는 4월8일 저녁 7시 메가박스 코엑스 지하 2층의 제라 스타일리쉬 존 앞에서 진행되며, 개그맨 박범수와 패션 모델 홍해경의 사회로 행사장을 찾은 게이머 및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당일, 메가박스에 설치된 대형 LED 화면에는 '제라' 홍보 영상이 상영되며, 화면을 통해 100만 돌파 카운트 다운을 시작, 100만 가입자 돌파와 동시에 전화연결이 된 게이머 3명에게 메가박스 1년 무료 이용권, 제라 LCD 모니터, 제라 패키지(텀블러 및 티셔츠) 등을 증정한다. 또한, 100만번 째 가입한 행운의 주인공과는 행사장의 사회자와 바로 전화 연결을 하여 축하 메시지를 전하기도 한다.

오프라인에서 실시되는 이 같은 행사 외에도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00만번째로 '제라'에 가입하는 행운의 임페란에게는 소니 바이오 노트북을 증정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는 행운을 누리게 된다. 또한, 4월8일 하루 동안 새롭게 '제라'에 가입하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라 1G 메모리 카드를 증정하며, 4월6일에서 8일까지 가입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필드 내 몬스터 사냥 시 행운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제라'의 10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하여 메가박스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제라'의 즐거움을 전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라' 홈페이지(zer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