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젬파이터' 신규 맵 2종 업데이트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젬파이터'에 신규 스테이지 '다크케이브'와 '달빛계곡 수련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다크케이브'는 중앙의 홀에 연결된 각기 다른 네개의 방에서 일대일 대전을 벌인 후 승리한 게이머끼리 싸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서바이벌식 일대일 대전이라는 독특한 대전방식으로 게임내 재미요소를 높였다.

'달빛계곡 수련장'은 럼블 모드의 달빛 계곡을 일반 서바이벌 모드에 맞게 재구성한 스테이지다. 럼블모드의 높은 계곡에 적응하고 고지점령을 위한 수련에 좋은 스테이지로, 지형을 이용한 게이머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그래텍의 박종하 사업부장은 "기존 대전 액션 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과 타격감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스테이지로 더욱 다양해진 '젬파이터'의 게임모드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어'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