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러존 노래방서 모바일 게임 받고 경품타세요'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TJ미디어(대표 윤재환)와 최근 제휴를 맺고 4월5일부터 4월30일까지 TJ미디어의 직영 노래방인 '질러존 노래방'에서 자사의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을 다운로드 받으면 바로 경품을 추첨해 선물하는 '뮤직천국! 게임천국' 이벤트를 실시한다.

'질러존'은 현재 홍대, 대학로, 부산, 일산(화정), 분당(서현역) 등 전국 5군데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벤트는 장소에 따라 2가지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질러존'에서 휴대전화를 이용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바로 당첨 여부가 SMS로 전송되며, 그 내용을 카운터에 보여주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공식 응원 유니폼, 음료수와 과자 등의 경품을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질러넷 MR반주기가 있는 노래방에서도 반주기 화면 아래 안내 메시지를 보고 휴대전화로 게임을 다운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전화, MP3플레이어 등 경품이 지급된다.

컴투스 채문기 차장은 "노래방이라는 즐거운 장소에서 지인들과 유쾌하게 모바일 게임을 받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미 100만 명 이상이 게임성을 증명한 게임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재미있게 즐겨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