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 명작FPS '파크라이' 다운로드 서비스 시작

엠파스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다운로드게임 서비스'를 통해 유비소프트의 유명 FPS게임 '파크라이'를 9900원의 가격으로 서비스한다고 6일 발표했다.

이 게임은 사방이 탁 틔인 아름다운 열대섬을 배경으로 한 FPS 게임으로 2004년 출시 당시 뛰어난 그래픽과 사실적인 인공지능으로 하프라이프, 언리얼 등 유명 FPS 게임과 비교될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2003년 ECTS(European Computer Trade Show 영국게임전시회)에서는 BEST PC GAME을 수상하기도 했다.

엠파스 관계자는 "출시 당시 높은 PC사양의 요구로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게임의 퀄리티를 다운 시켜 플레이하는 등 제대로 된 파크라이를 즐기지 못했다"며 "이번 다운로드 출시는 최적화된 파크라이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을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파스의 '다운로드 게임 서비스'는 기존의 PC게임을 온라인으로 구매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페르시아왕자' 'XIII' '프린세스 메이커4' '미타마 시노비' 등 150종 이상의 게임을 서비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엠파스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http://down2.game.empa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